넥스트 블록체인



전체 암호화폐 시장이 비교적 안정적으로 전환됨에 따라 시총 2위 이더리움과 3위 리플 역시 안정적인 추세를 유지하고 있다. 이 중 리플은 아직 내부 전망이 엇갈리고 있긴 하지만 0.2905달러대로 안정적으로 거래되고 있다.


이번 주 영국 기반의 송금 서비스 업체 트랜스퍼고(TransferGo)는 XRP 기술을 기반으로 인도에까지 결제 채널을 개설하여 실시간으로 암호화폐를 결제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트랜스퍼고의 결제 채널은 유럽 전역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앞으로 2~3일 정도 걸리는 현재의 결제 방식을 탈피하여 실시간으로 결제 지원이 가능하다. 아직 XRP 제품 중 어떤 것을 트랜스퍼고가 사용할 것인지 알려지지 않았지만 XRP를 채택하는 이유는 분명하다. XRP는 인도에서 매우 광범위하게 알려져 있기 때문이다. 한편 트랜스퍼고가 출시하는 또 다른 결제 서비스도 XRP를 기반으로 한다. 조금 느리기는 하지만 완전히 무료로 서비스가 제공될 예정이라고 한다.



리플랩스의 최고 경영자인 브래드 갈링하우스는 이번 주에 '암호화폐가 현재의 통화를 대체할 이유가 없다'고 밝혔다. 현재의 통화는 제 일을 아주 잘 하고 있으며, 이에 대해 이의를 제기하려면 암호화폐가 훠린 더 많은 강점을 가지고 효과적이어야 할 것이라고 언급했다.


한편 지난 7월말 트랜스퍼고의 CEO인 다우만타스 드빈치카스(Daumantas Dvilinskas)는 비트코인과 이더리움, 리플, 비트코인 캐시, 라이트코인 등 주요 암호화폐 5개의 구매 및 판매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밝힌 바 있다. 지난 2012년에 설립된 트랜스퍼고는 현재 전 세계 60만 명의 사용자를 보유하고 있으며 30여 곳의 은행과 파트너쉽을 맺고 있다.


출처 : http://bitweb.co.kr/news/view.php?idx=1639



내용이 유익하셨다면 아래 공감()버튼 부탁드려요~~~

↓↓↓↓↓

Comment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