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스트 블록체인



미국 암호화폐 거래소 중 하나인 코인베이스의 CEO 브라이언 암스트롱이 향후 5년 안에 천문학적인 속도로 암호화폐 채택이 증가할 것이라고 예측했다. 


그는 최근 샌프란시스코에서 열린 테크크런치 디스럽트(TechCrunch Disrupt)에서 암호화폐의 사용에 대한 질문을 받고 향후 5년간 10억 명의 사람들이 결국 암호화폐를 사용하게 될 것이라고 답변했다. 


암스트롱은 암호화폐와 연관된 회사의 증가가 전체 암호화폐 생태계의 성장에 기여할 것이라고 믿고 있다. 그는 적절한 규제 하에서 이러한 회사는 주식대신 시총 규모에 맞는 토큰들을 발행할 것이며 이러한 디지털 자산은 주식 외에 투자 시스템으로 자리잡을 것이라고 밝혔다. 아울러 그는 "모든 오픈소스 프로젝트, 모든 자선단체, 잠재적인 모든 펀드, 혹은 이러한 새로운 유형의 분산화된 조직 및 애플리케이션은 모두 자체 토큰을 갖게 될 것입니다"라고 말했다. 



코인베이스는 거래량 기준 세계 최대 규모의 비트코인 및 알트코인 거래소 중 하나다. 그들은 최근 증가하는 암호화폐 사용자를 위해 영국 시장에 진출했다. 현재까지 1,300만 명이 넘는 사용자를 보유하고 있으며 이는 전체 암호화폐 사용자의 32.5%를 차지하는 규모이다.


암스트롱은 코인베이스를 더욱 글로벌하게 확장할 계획으로 있다. 그들은 최근 아프리카에 새로운 지사를 열 계획을 발표했다. 장기적으로 그는 뉴욕증권거래소(NYSE)처럼 자신들의 거래소에 수백만 개의 토큰이 상장될 것으로 믿고 있다. 


"우리는 이러한 토큰들 중 상당 부분이 증권이 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우리는 가장 신뢰할 만한 암호화폐 거래소이며 사용하기도 쉽습니다. 따라서 우리는 유가증권으로 분류된 이러한 토큰을 거래하기에 법적으로 최적의 장소가 되기를 희망합니다"


출처 : http://bitweb.co.kr/news/view.php?idx=1642



내용이 유익하셨다면 아래 공감()버튼 부탁드려요~~~

↓↓↓↓↓

Comment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