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스트 블록체인



글로벌 모바일 엔터테인먼트 서비스 기업인 아시아 이노베이션스 그룹은 블록체인 기반 게임이자 암호화폐 채굴형 게임인 ‘기프토몬(Giftomon)’의 한국어 버전을 출시했다고 18일 보도자료를 통해 발표했다.


‘기프토몬(https://giftomon.io)’은 아시아 이노베이션스 그룹이 개발한 캐릭터 육성형 온라인 소셜네트워크 게임(SNG)이다. 기프토몬 캐릭터를 수집하고 키워 다른 이용자들과 실시간 대전을 벌일 수 있다. 지난 7월, 영어 버전으로 글로벌 출시 후 2주 만에 4천명이 넘는 일일 사용자수(DAU: Daily Active User)를 기록하는 등 인기를 끌고 있다. 사용자들은 PC와 모바일에서 별도의 회원가입 없이 기존 SNS 계정으로 기프토몬에 로그인 해 쉽게 게임을 즐길 수 있다. 또한 HTML5 기반으로 모든 웹 브라우저는 물론 카카오톡(Kakao Talk), 텔레그램 (Telegram) 및 위챗 (WeChat)과 같은 메신저에서도 쉽게 이용 가능하다.


기프토몬은 게임을 즐기면서 암호화폐인 기프토(GTO)를 채굴해 수익도 얻을 수 있어 암호화폐 투자자 사이에서도 관심이 높다. 게임 내 일정한 미션을 수행하면 기프토를 보상으로 얻게 되며, 기프토 암호화폐를 현금화해 사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기프토몬의 한국어 버전 출시를 기념해, 기프토 월렛 내 기프토를 보관하면 보관 양에 따라 보상을 받을 수 있는 ‘가디언즈 오브 기프토몬 챌린지’ 이벤트를 9월 한달 동안 진행한다. 기프토 월렛 내 한 달 간 락업(lock-up)된 기프토 양에 비례해 기프토몬 유저들에게 보상 및 채굴 능력을 높여주는 기프토몬 게임 아이템을 지급한다. 유저들은 락업 기간 동안에도 보관한 기프토로 기프토몬 게임은 물론 업라이브에서 여전히 기프토를 사용할 수 있다.


아시아 이노베이션스 그룹 코리아의 박동휘 지사장은 “일상에서 누구나 쉽게 블록체인과 암호화폐를 접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PC와 스마트폰에서 웹 브라우저만으로도 즐길 수 있는 블록체인 게임 기프토몬을 내놓게 됐다”며, “앞으로도 재미가 곁들여진 다채로운 기프토몬 이벤트를 제공해 생활 속에서 블록체인 암호화폐 사용을 넓혀가는데 일조할 것”이라고 밝혔다.


아시아 이노베이션스 그룹은 블록체인 게임 사용자들의 저변을 넓히기 위해 네이버에 기프토몬 코리아 공식 네이버 카페 ‘기프토몬 공식 커뮤니티' (https://cafe.naver.com/giftomon)를 열고, 다양한 정보와 이벤트를 제공하고 있다. 기프토는 커뮤니티에서 공지사항, 패치 안내, 게임 가이드 등 게임에 필요한 정보를 제공함은 물론, 게임 캐릭터 그리기 대회, 출석체크 등 각종 이벤트를 진행한다. 누구에게나 개방된 채널을 통해 유저들의 궁금증과 의견들을 수용하고, 양방향 커뮤니케이션이 이뤄질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할 예정이다.


한편, 기프토몬은 게임 퍼블리셔인 징가(Zynga) 출신의 기획팀이 기프토 팀에 합류해 개발되었다. 기프토몬 유저들은 자신의 기프토몬 캐릭터들을 지속적으로 육성하고 미지의 지역을 탐험할 수 있다. 기프토 보상 지급 이벤트에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https://giftomon.io)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내용이 유익하셨다면 아래 공감()버튼 부탁드려요~~~

↓↓↓↓↓

Comment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