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스트 블록체인


◎리플(XRP), 기대감에 상승폭 확대…”5달러까지 갈까?”◎

리플(XRP) 가격은 어제 다시 상승하여, 매수세가 집중되어 0.4달러 수준으로 상승했다.

암호화폐 데이터 플랫폼 크립토컴페어(CryptoCompare)의 공동 설립자이자 CEO 찰레스 헤이터(Charles Hayter)가 “우리는 이러한 패턴을 본 적이 있습니다”라고 말했다.

CoinMarketCap 데이터에 따르면 리플(XRP)의 가격은 지난 72시간 동안 33% 가량 올랐다.


•기대감에 상승

리플(XRP)의 최근 급등은 기대감은 곧 출시될 xRapid 때문으로 보인다. 많은 사람들은 리플(XRP)를 실제 사용하고 있고 가격이 더욱 오를 것으로 믿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그러나 디파스퀘일(DiPasquale)은 신제품의 출시가 임박했는지에 대한 의문을 제기했다.

“리플을 둘러싼 모든 우호적인 뉴스에도 불구하고, xRapid가 채택될 정도로 구체적인 정보는 없으며, 이 모든 것을 고려해 볼 때, 저는 이것을 ‘가격 상승을 부추기는 세력들의 장난’이라고 생각합니다.”라고 그는 말했다.


•리플의 약진 예상

일부 투자자들은 리플(XRP) 토큰에 대한 시장의 관점은 긍정적이라고 설명했다. 암호화폐 파생 상품 플랫폼인 어뮬렛(Amulet)의 마로우아네 게르콘(Marouane Garcon) 전무이사는 다음과 같은 긍정적인 평가를 제시했다.

“리플(XRP)에 대한 나의 견해는 그 토큰이 결국은 실생활에 활용될 것으로 봅니다. 고객의 절반이 이 토큰을 사용한다면 시장에서의 리플의 가격은 더 상승할 것으로 봅니다.”

크립토패턴(CryptoPatterns)의 발행인 존 피어스톤(Jon Pearlstone)도 리플(XRP)에 대한 긍정적인 견해를 밝혔다.

“지난 몇 일간의 비트코인 상승을 보면서 시장의 거물들이 암호화폐에 대한 자신감을 회복하게 했으며 ‘슬링샷’ 반응을 만들었습니다. 과거에 강력한 매수자가 유입되었을 때 보여준 지표는 현재 시장의 거물들의 움직임 강도를 나타내는 긍정적인 신호를 보내고 있습니다.”

암호화폐 시장 전체는 활력을 찾지 못하고 있지만 개별 암호화폐는 각자의 모멘텀을 바탕으로 개별 약진하는 모양이다. 리플이 내 놓을 xRapid의 시장내 반응을 지켜보며 대응해 나가야 하겠다.


☞발췌기사:코인프레스


내용이 유익하셨다면 아래 공감()버튼 부탁드려요~~~

↓↓↓↓↓

Comment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