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스트 블록체인




8월 3일 트론[TRX] 재단은 최신 버전 출시와 업데이트를 발표하며 사용자와 팬들에게 앞으로 무슨 일이 일어날지에 대해 살짝 공개했다. 트론의 공동 설립자인 저스틴 선(Justin Sun)은 8월 30일에 트론 가상머신(Tron Virtual Machine) 메인넷의 완성을 기념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그는 트론이 가상화폐 산업의 중심이 되는 목표를 가지고 트론 사용자가 네트워크를 더욱 빠르고 저렴하게 사용하도록 만들 것이라고 말했다. 저스틴은 또한 트론 재단이 트로닉스(Tronix)에 샌드박스를 제공하여 사용자가 네트워크의 새로운 변화와 업데이트를 알 수 있게 할 것이라고 말했다.


또한 트론 재단은 트론 가상 머신의 업그레이드 시작을 9월에 보게 될 것이라고 밝혔다. 업그레이드를 통해 네트워크가 “보다 안정적이고 안전하며 사용자 친화적이고 완벽하게 최적화된 설명 세트”로 운영될 것이라 확신했다.


트론 가상 머신 팀은 네트워크 컴파일러를 최적화하는 프로세스가 시작되었다고 말하면서 업그레이드에 대한 업데이트를 제공했다. 이렇게하면 네트워크상의 거래와 기능이 더욱 빠르고, 쉽고, 간소화될 것이다.

 

트론은 또한 새로 업데이트된 네트워크 프레임워크가 가상 머신과 호환되며, 복구와 스냅 샷 옵션을 지원할 것이라고 밝혔다. 트론 재단은 트론 가상 머신을 출시함으로써 트론이 일상적인 거래 측면에서 이더리움을 능가할 수 있게 될 것이며, 이를 통해 세계에서 가장 영향력있는 공공 블록체인이 될 수 있을 것이라고 주장했다.


네트워크 당국자들은 또한 트론 가상 머신의 베타 버전이 동시에 실행되는 동안 트론 재단은 곧 수퍼 대표 선거를 위한 투표 캠페인을 시작할 것이라고 말했다. 트론 재단의 최고 위원직으로 선출된 공무원은 회사의 향후 거버넌스 구조에 중요한 역할을 담당하게 되고, 사람들의 목소리를 대표할 것이다.


토한 최고 위원직은 트론 네트워크의 보호자로서의 역할을하며 네트워크의 계산과 유효성 검사에도 적극 참여할 것이라고 한다.


다음 번 업데이트에서 트론은 비트토렌트(BitTorrent)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네트워크가 회사에 존재하는 이타주의를 개선하고 사용자까지 이를 확대할 것이라 말했다. 트론은 사용자가 토렌트를 활발히 심을 때 보상을 할 것이며, 이 과정을 적극 장려하기로 결정했다.


게다가 이 파트너십은 글로벌 결제 및 온라인 컨텐츠 제작 산업의 개선을 목표로 할 계획이다. 저스틴 선(Justin Sun)은 제3자를 제거하면 대중을 위해 순수하고 필터링되지 않은 콘텐츠를 만들 수 있다고 말했다.


트론 재단의 기술 팀은 또한 수많은 dApp 출시가 진행 중임을 밝혔다. 다음과 같다.


Tron Web, Tron Link, Tron Scan, Tron Ganache 및 Tron Remix와 같은 개발 도구

Coco2d, unity 3d, Laya, Egret 및 SDK와 같은 엔진 도구

Loom network와 같은 제3자 도구와 트론 네트워크를 지원하는 소프트웨어

Comment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