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스트 블록체인


코인베이스는 자사의 기관 커스터디 서비스가 XRP, EOS XMR과 NEO를 포함한 “새로운 자산을 검토하고 있다”고 블로그를 통해 발표했습니다.

코인베이스 커스터디는 2018년 7월 2일에 공식적으로 개설해서 현재 비트코인(BTC), 비트코인 캐시(BCH), 이더리움(ETH)과 라이트코인(LTC) 이 네 가지 디지털 자산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오늘 트위터에 코인베이스는 다음과 같이 발표했습니다:

“코인베이스 커스터디는 기존의 많은 암호화폐 자산을 보관 전용으로 추가하려는 노력을 하고 있으며, 가능한 한 신속하고 안전하게 추가하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현재 이 자산들을 거래를 위해 추가하려고 생각하진 않습니다.”

코인베이스의 미디움(Medium) 블로그에 발표된 내용은 더 세부적인 내용을 제공해줍니다.

XRP, EOS 및 NEO를 포함한 34개의 암호화폐 목록을 검토 중에 있습니다.

이번 코인베이스 커스터디 발표에서 코인베이스는 이 자산들이 거래를 포함한 다른 코인베이스 상품으로 지원되는 것은 아니라고 조심스럽게 선을 그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 뉴스는 여전히 암호화폐 세계에 상당히 중요합니다. 그 이유는 이 발표에 포함된 암호화폐 중 적어도 한 개 이상은 실제로 코인베이스 커스터디에 추가될 것이고 이것은 해당 암호화폐에 큰 호재가 될 것입니다. 이런 제도적인 커스터디 서비스가 없는 암호화페에 기관이 투자할 가능성은 높지 않기 때문입니다.


내용이 유익하셨다면 아래 공감()버튼 부탁드려요~~~

↓↓↓↓↓

Comment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