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스트 블록체인

비트코인 파생상품 거래 제공업체인 렛저엑스(LedgerX)가 최근 기록적인 거래 규모를 보였다.


8월 7일(현지시간) 가상통화 전문 매체인 코인데스크는 지난 7월 한 달에만 렛저엑스 파생상품 거래량이 5,000만 달러에 달했다고 보도했다.


늘어난 고객 수요에 발맞춰 렛저엑스는 지난달 새로운 비트코인 구매 시스템을 출시했다. 원클릭 비트코인(one-click bitcoin)이라고 불리는 이 서비스는 한 번에 여러 서비스를 제공하는 원-스톱숍(One-stop shop) 형식으로 기관이나 고액 투자자들을 대상으로 한다. 이 서비스는 5월에 출시한 LedgerSavings 플랫폼을 기반으로 하며 투자자들이 규제된 플랫폼을 통해 비트코인 관련 상품을 쉽게 이용할 수 있다.


렛저엑스 대표인 쥬시카 추(Juthica Chou)는 “원클릭 비트코인은 상당한 고객들의 수요로 만들어진 서비스”라며 “파생상품과 옵션들은 실제 장기 투자 상품으로 유용하다”고 말했다. 이어 “이러한 상품들을 통해 폭넓은 투자 참여자들을 충족시킬 수 있는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높은 수요만큼 이 서비스 이용 거래 규모도 늘어나고 있다. 그는 “기록적 거래 규모를 보인 6월에 이어 7월 성과는 더 좋았다”며 “상당히 건전해 지고있는 거래 활동을 지켜 보고 있다”고 전했다.


이에 더불어 렛저엑스는 이더리움 상품도 내놓을 계획이다. 렛저엑스는 이에 대한 승인을 받기 위해 규제 당국과 협력하고 있다. 쥬시카 추 대표는 “렛저엑스는 모든 상품을 완전 담보로 설정하기 때문에 승인을 받을 것”이라고 자신감을 내비쳤다.



내용이 유익하셨다면 아래 공감()버튼 부탁드려요~~~

↓↓↓↓↓

Comment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