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스트 블록체인


암호화폐 채굴 하드웨어 생산업체 비트메인(Bitmain)이 내년 초부터 미국 텍사스주 록데일(Rockdale)에서 대형 채굴시설을 운영할 계획이다.


6일(현지시간) 코인데스크 보도에 따르면 비트메인은 '북미 시장 내 전략적 투자와 확장 계획'의 일환으로 향후 7년 간 암호화폐 채굴시설에 미화 약 5억 달러(한화 5,627억원)의 자금 투자 계획을 밝혔다.


해당 시설은 복합 블록체인 데이터센터로, 약 400명의 현지 인력을 고용해 교육 및 훈련 프로그램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소식은 비트메인이 해당 지역에서 알루미늄 용해 시설을 인수한 것과 동시에 웹사이트에 구인공고를 올리는 등 사전적 움직임을 보여왔기에 예견된 수순으로 보인다.


지난 4월, 비트메인은 채굴시설 설립에 지역 주민들의 반발에 부딪혔음에도 토지 임대 허가를 얻어냈으며, "지역 사회에 큰 부를 창출할 것이다"라는 의견을 밝히기도 했다.


비트메인은 미국 내 채굴시설 설립에 이어 브라질에 사무실 오픈을 준비하고 있다. 이는 기존 스위스, 이스라엘 등지에서 보여온 비트메인의 국제 확장 움직임의 일환이다.


내용이 유익하셨다면 아래 공감()버튼 부탁드려요~~~

↓↓↓↓↓

Comment +0


sey 토큰이란?

sey토큰은 디지털 콘텐츠 플랫폼 생태계의 활성화를 위해 예스24가 출범하는 이더리움 기반의 가상화폐입니다.

예스24는 디지털 콘텐츠 시장에서의 성장을 위해 끊임없이 고민해 왔고, 이를 위해 사업자(Provider) 중심의 플랫폼이 아닌 작가와 독자(Contributor) 중심의 '참여자 주도형플랫폼'을 제공하고자 합니다.

sey토큰은 좋은 콘텐츠를 발굴하는 독자들과 창작하는 작가들에게 보상 수단으로 지급됩니다.


sey토큰은 어떻게 획득할 수 있나요?

예스24의 웹소설/웹툰 플랫폼인 시프트북스 내에서 작품에 '응원하기'를 클릭하여 획득할 수 있습니다.

응원단에 가입하면 매일 일정 수의 '응원하기' 기회를 받을 수 있으며, 좋아하는 작품에 대해 '응원하기'를 일정 수 이상 클릭하면 sey토큰을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초기 sey토큰의 저변 확대를 위해 응원단 참여자 중 매월 3,000명을 선정하여 sey토큰 1개씩을 지급할 예정입니다.




세이토큰 주소 : https://www.sey.io/


내용이 유익하셨다면 아래 공감()버튼 부탁드려요~~~

↓↓↓↓↓

Comment +0

비트코인 파생상품 거래 제공업체인 렛저엑스(LedgerX)가 최근 기록적인 거래 규모를 보였다.


8월 7일(현지시간) 가상통화 전문 매체인 코인데스크는 지난 7월 한 달에만 렛저엑스 파생상품 거래량이 5,000만 달러에 달했다고 보도했다.


늘어난 고객 수요에 발맞춰 렛저엑스는 지난달 새로운 비트코인 구매 시스템을 출시했다. 원클릭 비트코인(one-click bitcoin)이라고 불리는 이 서비스는 한 번에 여러 서비스를 제공하는 원-스톱숍(One-stop shop) 형식으로 기관이나 고액 투자자들을 대상으로 한다. 이 서비스는 5월에 출시한 LedgerSavings 플랫폼을 기반으로 하며 투자자들이 규제된 플랫폼을 통해 비트코인 관련 상품을 쉽게 이용할 수 있다.


렛저엑스 대표인 쥬시카 추(Juthica Chou)는 “원클릭 비트코인은 상당한 고객들의 수요로 만들어진 서비스”라며 “파생상품과 옵션들은 실제 장기 투자 상품으로 유용하다”고 말했다. 이어 “이러한 상품들을 통해 폭넓은 투자 참여자들을 충족시킬 수 있는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높은 수요만큼 이 서비스 이용 거래 규모도 늘어나고 있다. 그는 “기록적 거래 규모를 보인 6월에 이어 7월 성과는 더 좋았다”며 “상당히 건전해 지고있는 거래 활동을 지켜 보고 있다”고 전했다.


이에 더불어 렛저엑스는 이더리움 상품도 내놓을 계획이다. 렛저엑스는 이에 대한 승인을 받기 위해 규제 당국과 협력하고 있다. 쥬시카 추 대표는 “렛저엑스는 모든 상품을 완전 담보로 설정하기 때문에 승인을 받을 것”이라고 자신감을 내비쳤다.



내용이 유익하셨다면 아래 공감()버튼 부탁드려요~~~

↓↓↓↓↓

Comment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