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xt Doors



최근, 유명한 암호화폐 거래소 플랫폼인 바이낸스 랩스는 트위터에서 인큐베이션 프로그램을 시작했다고 발표했다.


이 움직임은 바이낸스가 이용할 수 있는 최고의 리소스를 제공함으로써 초기 단계의 블록체인 스타트업을 개발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바이낸스 랩스의 공식 블로그에 따르면, 이 팀은 전체 에코시스템에 중요한 변화를 가져오는 스타트업을 지원하기 위한 목적으로 직접 투자를 해왔다.


바이낸스 랩스 인큐베이션 프로그램은 초기 단계의 블록체인 스타트업이 고유한 제품과 시장에 맞는 제품을 제공하도록 지원하기 위해 고안된 10주간의 현장 프로그램이라고 한다.


이 프로그램의 첫 번째 배치는 10월에 배치될 것이다. 바이낸스에 따르면, 선두적인 초기 단계의 블록체인 스타트업들 중 일부가 이 프로그램을 위해 캘리포니아주 샌프란시스코에 모일 것이다.



또한 바이낸스 랩팀은 스타트업에 모든 종류의 자원, 즉 스타트업에게 시작에 대한 지원, 규제 및 법률 조언과 채용에 대한 지원을 제공할 것이라고 확인했다. 이 팀은 또한 기술적인 실행, 기금 모금, 마케팅, 홍보에 대한 지원도 제공할 것이다. 각 팀은 프로그램 종료 시 시작 계획을 선정된 투자자와 전략적 파트너에 집중하도록 장려될 것이다.


그 팀은 그 계획을 진전시키는데 있어서 두 가지 엄청난 도전에 직면해 있다고 말했다. 가장 큰 도전은 암호화폐 프로젝트가 제품과 시장의 적합성을 결여하고 있다는 사실이다.


둘째로, 이 사업에 부여된 설립자들은 시장 과대 선전으로 인해 BUIDLing의 목적에 여러 번 몰두한다.


바이낸스 랩스는 에코시스템내에서 아직 완전한 붕괴가 일어나지 않았으며, 인재 스카우트 측면에서 할 일이 많다고 믿는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들의 궁극적인 임무는 블록체인 플랫폼의 모든 잠재력을 실현하는 것이다.


출처 :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537


내용이 유익하셨다면 아래 공감()버튼 부탁드려요~~~

↓↓↓↓↓

Comment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