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xt Doors

1. NEO 지갑 개발팀, 데스크탑 버전 앱 출시

암호화폐 전문 미디어 AMB크립토(Ambcrypto)에 따르면, 최근 NEO 지갑 개발팀 'O3랩(O3 Labs)'이 데스크탑 버전 애플리케이션을 출시한 것으로 나타났다. 해당 버전은 NEP-5, ONT, ONG 메인넷, ONG, 토큰 스왑, 렛저 등을 추가적으로 지원한다는 설명이다. 코인마켓캡 기준 NEO는 현재 12.39% 오른 19.72 달러에 거래되고 있다.

--

2. 조셉 영, 아이콘(ICX) 프로젝트에 낙관적 전망

유명 암호화폐 전문 애널리스트 조셉 영(Joseph Young)이 최근 트위터 계정을 통해 "한국 최대 ICO 프로젝트 아이콘(ICX, 시가총액 28위) 개발팀은 자신감의 표현으로 500만 달러 상당의 토큰을 구매한 바 있으며, 대형 보험사와 파트너십을 체결하는 등 비교적 낙관적인 미래가 전망된다"고 밝혔다. 코인마켓캡 기준 ICX는 현재 1.90% 오른 0.880230 달러에 거래되고 있다.

--

3. 로저 버 "BTC, 이체 비용 등 수수료가 너무 높다"

최근 로저 버 비트코인닷컴 대표가 미국 경제 전문 방송 채널 CNBC의 'Fast Money' 프로그램과의 인터뷰에서 "BTC 네트워크의 이체 비용 등 수수료를 원인으로 상점들이 결제 수단으로써의 채택을 꺼리고 있다. 한편, BCH는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고 밝혔다. 또 그는 "투자자들에게 모든 자산을 암호화폐에 투자하는 것을 권장하지는 않는다. 한 암호화폐에 올인하는 행위 역시 지양해야 한다. 현재 내 투자포트폴리오는 BCH 비중이 가장 높지만 ETH, DASH 등 암호화폐 역시 보유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

4. 찰리 리 "암호화폐, '실용화'에 집중해야"

암호화폐 전문 미디어 크립토글로브(Cryptoglobe)에 따르면, 최근 라이트코인(LTC, 시총 7위) 창시자 찰리 리(Charlie Lee)가 CNBC와의 인터뷰에서 "암호화폐 커뮤니티는 암호화폐의 실용화와 라이트닝 네트워크 및 사이드 체인과 같은 확장성 솔루션에 집중해야 한다"고 전했다. 이와 관련해 그는 "단기적으로 암호화폐 시세를 예측하는 것은 매우 어렵다"며 "최근 비트코인과 라이트코인 등 다수 암호화폐의 실용화가 진행됐지만, 오히려 시세는 40%~60% 가량 하락했다. 그렇지만 향후 암호화폐 시세에 반영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

5. 브라이언 캘리 "BTC 선물 시장, 내년 2월 활발해질 것"

CNBC의 암호화폐 애널리스트 브라이언 캘리가 "비트코인 선물에 대한 전반적인 수요가 늘고 있으며, 동시에 시장도 성숙해지고 있다"고 말했다. 그는 CME(시카고 상품 거래소) 큰 손들이 보유하고 있는 미청산 포지션 데이터를 인용해 "지난 4월부터 85% 이상 증가율을 보이고 있다"며 "이를 통해 오는 2019년 2월 즈음 시장이 활발해질 것을 내다볼 수 있다"고 설명했다.



내용이 유익하셨다면 아래 공감()버튼 부탁드려요~~~

↓↓↓↓↓

Comment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