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xt Doors

암호화폐 결제 카드 프로젝트 퓨즈엑스(FuzeX)가 상위 10 알트코인 중 하나인 ‘대시(Dash)’와의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28일(현지시각, 27일)  밝혔다.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양사는 언제 어디서든 대시 보유자들이 퓨즈엑스 카드로 대시를 사용할 수 있게 하여 암호화폐 실용성을 극대화했다.


글로벌 암호화폐 시황중계 사이트인 코인마켓캡(Coin Market Cap)에 따르면 대시는 2014년 1월 출시 이래 현재까지(8월 기준) USD와 BTC 대비 120% 가량 상승한 톱 10 알트코인이다. 또한 강력한 개인정보 보호 보안성을 갖춘 대시는 특히 빠른 전송속도로 실시간 결제에 적합하여 암호화폐 중 화폐로서 본연의 기능을 충실히 하는 암호화폐다.


대시의 글로벌 사업담당 책임자 브래들리 자스트로(Bradley Zastrow)는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대시의 경제 생태계를 구축할 수 있어서 기쁘다”며 “전 세계 사람들이 실생활에서 신용카드처럼 편리하게 대시를 사용할 수 있게 되어 흥미롭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이번 파트너십에 대해 퓨즈엑스의 배재훈 CEO는 “수 많은 종류의 암호화폐 가운데서도 특히 화폐로서의 역할을 가장 충실히 하는 암호화폐인 대시와 협력하여 퓨즈엑스 카드 사용자 및 대시 보유자들에게 혜택을 제공할 수 있어 기쁘다”고 말하며 “대시와 실물거래에서 암호화폐의 활용성을 높일 수 있는 다양하고 흥미로운 프로젝트들을 논의하고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세계 최초로 실물 카드에서 잔고를 직접 확인가능한 퓨즈엑스 카드는 올 3분기 출시를 앞두고 있으며, 퓨즈엑스 카드를 통해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FXT토큰은 올비트(Allbit)를 비롯하여 글로벌 주요 거래소인 코인베네(CoinBene), 힛빗(HitBTC), 코빈후드(Cobinhood), 코스(Coss.io), 라이브코인(livecoin.net)에서 거래 가능하다.


출처 : http://bitweb.co.kr/news/view.php?idx=1578


내용이 유익하셨다면 아래 공감()버튼 부탁드려요~~~

↓↓↓↓↓

Comment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