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xt Doors

1. 팀 드레이퍼 "암호화폐 시장 인터넷 초기와 비슷, 하락 후 다시 상승할 것"

암호화폐 전문 미디어 CCN에 따르면, 실리콘밸리 벤처 투자자 팀 드페이퍼(Tim Draper)가 싱가폴에서 개최된 딜 스트리트 아시아(Deal Street Asia) 포럼에서 "암호화폐 시장의 시가 총액은 향후 15년 400배 8조 달러까지 성장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와 관련해 그는 "암호화폐 시장의 현재 상황은 인터넷 탄생 초기와 비슷하다"며 "BTC 등 기타 암호화폐의 가격은 인터넷과 같이 초기 하락을 겪은 후, 다시 상승할 것이다"고 덧붙였다.

--

2. 와이스레이팅 "리플(XRP) 향한 비난 이해 불가"

암호화폐 프로젝트 평가를 진행하는 와이스(Weiss) 레이팅스 측이 "XRP에 대한 미디어들의 공격을 이해할 수 없다"며 "XRP를 제외한 다른 암호화폐 중 명확한 용도를 지닌 프로젝트를 찾아보기 힘들다"고 지적했다. 해당 업체는 또한 "만약 은행이 XRP를 채택한다면, 은행간 거래에서의 중앙화 시스템을 벗어날 수 있다"며 "이를 통해 단 몇 초 만에 거래를 완성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

3. 바이낸스 CEO "암호화폐 시세 곧 회복"


중국계 암호화폐 거래소 바이낸스 CEO 자오창펑(赵长鹏)이 개인 트위터 계정을 통해 "알트코인의 시세가 곧 회복될 것"이라며 "투자자들이 지속적인 하락을 원치 않기 때문"이라고 전했다. 이는 자오창펑이 한 트위터 이용자가 "이더리움 시세가 200 달러 선을 회복했지만 50위권 암호화폐가 여전히 하락세에 있다"고 게재한 글을 리트윗하며 견해를 밝힌 것이다.

--

4. 테조스(XTZ), 17일 메인넷 론칭 공지

테조스(XTZ, 시총 17위)가 15일 공식 트위터 계정을 통해 "다음주 월요일(17일)에 테조스가 메인넷을 론칭한다"고 공지했다. 코인마켓캡 기준, XTZ는 현재 13.25% 오른 1.49 달러에 거래되고 있다.

--

5. 리플(XRP) "중소기업, 리플 솔루션 통한 성장 가능"

암호화폐 전문 미디어 AMB크립토에 따르면, 최근 리플(XRP, 시총 3위)의 지역 규제 총책임자(Director of Regulatory Relations) 라이언 자곤(Ryan Zagone)이 "중소기업들이 리플의 제품을 통해 성장할 수 있다"며 "일부 고객들이 리플 솔루션을 통한 기업 결제 서비스를 제공 받고있다"고 설명했다.



내용이 유익하셨다면 아래 공감()버튼 부탁드려요~~~

↓↓↓↓↓


Comment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