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xt Doors

1. 美 나스닥 블록체인 책임자 "블록체인, 세계 시장을 뒤바꿀 수 있다."

암호화폐 전문 미디어 AMB크립토(ambcrypto)에 따르면, 14일 나스닥의 블록체인 제품 관리 책임자 요한 톨(Johan Toll)이 "블록체인은 세계 시장을 뒤바꿀 수 있다"며 "그러기 위해선 기술만이 유일한 요소는 아니다. 고객과 감독기관, 중앙은행 등 여러방면의 요소가 필요하다"고 전했다. 또한 그는 "현재 북유럽 지역의 주요 은행들과 협력중이며, 자산 관련된 문제뿐 아니라 지급보증에도 전념하고 있다"며 "협력은 블록체인 산업이 발전하기 위해 중요한 부분이다"고 덧붙였다.

--

2. BTC 가격 하락에도 채굴 열기 여전

암호화폐 정보 제공 사이트 비트인포차트(bitinfocharts.com)에 따르면, BTC 해시파워가 올해 4월 이후 두 배로 증가한 반면 BTC 가격은 40%가량 하락했다. 이는 BTC 가격 하락에도 불구하고 채굴업자들은 여전히 채굴을 진행할 동기가 있다는 것을 나타낸다.

--

3. 비탈릭 부테린 "이더리움 2.0 출시, 2019년으로"

이더리움 창시자 비탈릭 부테린이 베트남 하노이에서 개최된 암호화폐 & 디지털 자산 회담 2018(Cryptocurrencies & Digital Asset Dialogue 2018)에서 "다양한 변수를 고려할 때 이더리움 2.0은 2019년에 출시될 예정"이라며 "작업증명(PoW), 지분증명(PoS)이 아닌, 새로운 컨센서스 알고리즘을 채택할 것"이라고 밝혔다.


--

4. 트론·리플, TRX·XRP 전송 플랫폼 출시

암호화폐 전문 미디어 데일리호들(Dailyhodl)에 따르면, 트론(TRX, 시가총액 13위)이 최근 TRX를 트위터 및 텔레그램 사용자에게 송금할 수 있는 플랫폼 'Seedit'을 출시했다. 앞서 리플 역시 이와 비슷한 플랫폼 'XRP Tip Bot'을 출시한 바 있다. 해당 플랫폼을 통해 트위터, 레딧, 디스코드 등 SNS 플랫폼에서 XRP를 전송할 수 있다.

--

5. 비트렉스, 17일 달러 마켓에 TRX·LTC 상장

미국 암호화폐 거래소 비트렉스(Bittrex)가 16일(현지 시간) 공식 트위터 계정을 통해 17일(현지 시간) 달러화 마켓에 TRX, LTC 등 코인을 상장할 예정이라고 공지했다.



내용이 유익하셨다면 아래 공감()버튼 부탁드려요~~~

↓↓↓↓↓


Comment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