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xt Doors


샌포드 번스타인(Sanford C. Bernstein & Co)의 연구에 따르면 암호화폐 거래소 수익은 2018년에 40억 달러를 돌파 할 수 있다고 블룸버그가 8월 17일 보도했습니다.


이 보고서는 계속되는 암호화폐 하락 시장이 거래소가 창출하는 급성장하는 매출에 영향을 미치지 않을 것이라고 주장했습니다.


그리고 자산 보관 기간이 길고 제도 수요가 커짐에 따라 자산 운용사를 포함한 전통적인 금융 회사들은 많은 기회를 발견하게 될 것이라고 애널리스트들은 지적했습니다.


번스타인은 2017년에 암호화폐의 매매로 거래 수수료만 18억 달러를 창출했음을 발견했습니다.


이는 전통적인 거래에서 얻는 수익의 8%에 해당합니다.



블룸버그는 분석가의 조사 결과를 토대로 “부문별로는 글로벌 현금 주식 사업만이 암호화폐 거래를 앞서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분석가들은 주류 금융 부문이 규제 불확실성과 초기 산업을 둘러싼 시장 변동성에 따라 암호화폐 현물 시장에 진입하는 것을 경계하고 있다고 분석했습니다.


그들은 미국의 주요 암호화폐 거래소인 코인베이스가 “경쟁할 수 없는 독점적 위치”로 올라설 수 있다고 밝혔습니다.


애널리스트들은 코인베이스가 트랜잭션 매출의 50%를 거두고 있다고 추정했습니다.


이번 주 보도에 따르면 코인베이스의 CEO 인 브라이언 암스트롱은 이 거래소가 2017년에 하루에 5만명의 사용자를 등록했으며 1천 5백억 달러 상당의 암호화폐를 거래할 수 있다고 밝혔습니다.



내용이 유익하셨다면 아래 공감()버튼 부탁드려요~~~

↓↓↓↓↓

Comment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