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xt Doors


안녕하세요. 현대코인 Hdac (Hyundai Digital Asset Currency)을 투자하신 분들께 정보 드리고자 합니다.


현재 비박스(Bibox) 거래소 기준 64원 ( 사토시가격 0.00000854 BTC )을 유지하고 있는 가운데

Hdac팀은 지난 채굴자들의 간담회를 통해 1000원을 1차 목표가로 제시하였습니다.

[ 간담회 내용 상세 보기 ]


현재 Hdac은 활발한 마케팅과 기술 발전을 위한 스케줄로 바쁜 시간을 보내고 있습니다.

2018년 Hdac 로드맵 확인하기 >> http://nextdoors.tistory.com/58


거래소 상장 관련해서 Hdac팀은 아래와 같이 말하였습니다.

-----

안녕하십니까

Hdac Technology 입니다.

국내외 활발한 거래가 이루어지고 있는 유명 거래소들과 협의 중에 있습니다.

하지만 상장은 거래소와의 협의를 통해 이뤄지는 것으로서, 거래소 측의 동의 없이 협의 내용을 밝히거나 당사에서 일방적으로 예상 날짜를 말씀 드리기는 어렵습니다. 

FINMA로 부터 국내 거래소 상장 허가를 받은지 한달이 채 되지 않았습니다. 빠른 시일 내에 실체가 잡히는 소식 전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Hdac 공식 가치포털 답변 원문 : https://hdacvalue.com/customer/qna/detail/967

-----


1. 빗썸 상장 검토 완료, 출격 직전!

빗썸이 해킹이후 코인입출금을 막고 안정화에 집중하였습니다. 

안정화 한달이상 지난 지금 오랜만에 빗썸이 두개의 코인을 신규상장하기 시작했습니다.

지난 빗썸의 상장 이력처럼 매주 2~5개의 코인을 상장하기 위한 준비는 완료되었다고 보여지는 부분입니다.

빗썸 상장 관련해서 Hdac팀은 아래와 같은 답변을 가치포털에 답변하였습니다.

-----

안녕하십니까 

Hdac Technology 입니다. 

앞서 8월 7일 말씀 드린 바와 같이 대기 순서에 따라 차례로 검토, 협의, 상장됩니다.

지난 주 금요일자로 빗썸 측 메인넷 점검이 끝난 것으로 전달 받았으며, Hdac 외에도 상장 대기 중이던 코인들이 대기 순서에 따라 상장 절차를 밟게 됩니다.

거래소 상장 관련해 알려드릴 수 있는 내용이 있으면 즉각 홈페이지와 SNS 등을 통해 공지드릴 예정이니, 참고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Hdac 공식 가치포털 답변 원문 : https://hdacvalue.com/customer/qna/detail/1065

-----



2. 히트코리아, Hdac 포함 8개 코인 9월내 신규 상장!


전북 전주에 본사를 둔 암호화폐거래소 ㈜히트코리아(대표 허재진)가 20일 홈페이지를 통해 상장예정 코인을 공개했다.

상장예정코인은 셀프키(KEY)와 티티씨프로토콜(TTC), 제로체인(ZCN), 블루웨일(BWX), 에이치닥(DAC), 지브렐 네트워크(JNT), 트라도브(BBC), 마크스페이스(MRK) 등 8개 코인이다. 히트코리아는 이들 코인을 9월 중 상장할 예정이다.


기사 원문 : http://www.news1.kr/articles/?3377699



3. 플랜빗, 첫 신규 상장으로 Hdac 심사중

HTS 프로그램을 지원하는 새로운 암호화폐 거래소 플랜빗에서 첫 신규 상장으로 Hdac을 심사중에 있습니다.


이후에도 거래소들의 Hdac 상장은 9월 이후 가속화될 것으로 보여집니다.

ico 참여하신 투자자들이 가격적으로 힘든 나날을 보내고 계시겠지만 2018 월드컵 당시 세계최초 tvCF 송출로 마케팅을 시도하기도 하였고 여러 거래소들의 상장 준비를 위한 노력, 채굴자들과의 발전 모색, 투자자들과의 소통을 위한 가치포털 오픈 등 많은 노력들을 하고 있음을 보았을 때 향후 가격적으로나 가치 등 좋은 결과를 가져올 것이라는 개인적인 소견입니다.

감사합니다.


내용이 유익하셨다면 아래 공감()버튼 부탁드려요~~~

↓↓↓↓↓



Comment +2

  • jjh 2018.08.19 14:15

    Hdac 소식 궁금했는데 정말 감사합니다

  • 노랑안경 2018.09.15 15:43

    가격이 너무 떨어져서
    너무너무 힘듭니다
    도대체 뭐가 뭔지 어디다 하소연 할데도 없고 속터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