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xt Doors


리플 CTO "XRP, 증권으로 분류되어선 안돼"

암호화폐 전문 미디어 데일리호들(dailyhodl)에 따르면, 최근 데이비드 슈와츠(David Schwartz) 리플 재단 최고기술경영자(CTO) 겸 수석 암호학자가 "XRP의 증권 분류 여부는 궁극적으로 SEC가 결정할 문제지만, 우리는 XRP가 증권으로 분류되서는 안된다고 생각한다. XRP는 리플 재단을 비롯한 어떤 실체에도 '소유권'을 제공하지 않으며, XRP는 리플과 서로 독립적인 존재다. 리플 재단이 당장 내일 사라진다 해도 XRP는 계속 존재할 것이며 현재와 같은 유틸리티를 유지할 것이다. 재단을 포함한 어떤 법인도 XRP Ledger에 일방적인 통제권을 행사할 수는 없다"고 밝혔다.

--


리플 비즈니스 개발 이사 "비은행 결제 서비스 업체, RippleNet 가입 비율 증가"

암호화폐 전문 미디어 ambcrypto에 따르면, 최근 웰링턴 스컬리(Wellington Sculley) 리플(XRP, 시가총액 3위) 재단 비즈니스 개발 이사가 한 인터뷰에서 "현재 리플넷(RippleNet)에 일고 있는 가장 큰 변화는 비은행권 결제 서비스 제공 업체가 리플 네트워크에 가입하는 비율이 증가했다는 점이다. 더 많은 비영리 기관이 실제로 문제점을 안고 있는 은행들과 경쟁하기 위해 시장에 진입한다는 것은 매우 멋진 일이라고 생각한다"고 밝혔다.



--


아메리칸 익스프레스, 리플 플랫폼 도입 합의

암호화폐 전문 미디어 이더리움월드뉴스에 따르면, 리플(XRP, 시총 3위) 최고기술경영자(CTO) 스테판 토마스(Stefan Thomas)가 최근 인터뷰를 통해 "아메리칸익스프레스(American Express Company)가 대량 거래 처리 방안 중 하나로 리플의 플랫폼을 도입하는데 합의했다"고 밝혔다. 또한 그는 "현재 웨스턴 유니온(Western Union) 등 다수의 기업이 리플 플랫폼에 관심을 보이고 있다"고 덧붙였다. 코인마켓캡 기준, XRP는 현재 6.75% 오른 0.345688 달러에 거래되고 있다.


내용이 유익하셨다면 아래 공감()버튼 부탁드려요~~~

↓↓↓↓↓


Comment +0